처음 > 휘시낚 아빠 화보조행기 >  장소:청수-우목지 [ 2005.7월20일~21일]SBS-TV촬영

 

 

 

 

[sbs-tv 물은 생명이다]아빠붕어-sbs-tv

 

 

 

 

 

아빠붕어 데스크에 한통화 전화가 걸려왔다.

 

 

 

 

 

"여긴 sbs-tv 방송국(물은 생명이다)방송 작가입니다...

 

 

 

 

 

"국내 낚시사이트를 검색 검토하고있습니다...아빠붕어 낚시웹진 여론과 PD님들과 최종상의중입니다"

 

 

 

 

 

오후늦게 다시 sbs-tv로부터 연락을 받았습니다."sbs-tv/물은 생명 8월방송할 다큐 내역촬영....

 

 

 

 

 

모든 일정을 아빠붕어와 함께..sbs-tv..회의한 결과 pd 님들께서 아빠붕어로 결정을 하였습니다.

 

 

 

 

 

sbs-tv에서 말그대로 ..작가님과..pd 님들께서 많은 전화가 오면서 아빠붕어사이트를 충분히 돌아보고

 

 

 

 

 

검토한 결과 아빠붕어를 결정했고 "아빠붕어사이트 대한 제반 모든 운영을 좋은평가를 해주셨습니다.

 

 

 

 

 

아빠붕어는 kbs-tv 이어서..인기절정-sbs-tv가 낚시웹진 아빠붕어와 손을 잡고 "물은 생명이다"

 

 

 

 

 

다큐기행 제작 촬영을 아빠붕어와 함께 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 모든 것은 아빠붕어가 회원님들과 소신 것 운영해온 진정한 영광이었습니다...

 

 

 

 

 

촬영일정 내용은=>[일산떡밥*국산떡밥]환경오염 품질 비교분석]=>[외래 어종퇴치운동]

 

 

 

 

 

위 두가지를 아빠붕어에서 인원동원/자료 각색을 연출을 차근히 준비하기로 하였습니다..

 

 

 

 

 

1차 촬영지는=>시흥에 청수양어장(떡밥/환경/일제떡밥불매운동/국산떡밥 품질비교분석...7월20일

 

 

 

 

 

2차 촬영지는=>충청도-우목지(외래어종퇴치/환경캠패인)..7월21일

 

 

 

 

 

 

 

찜통더위와 연일 촬영 평일에 아빠붕어회원은..협동심 단결은 또다시 감동이었습니다.

 

 

 

 

 

처음 첫날 촬영지는 시흥에 떡밥 오염대비 정화시설이 잘되어있는 청수양어장으로 향했습니다.

 

 

 

 

 

오후1시부터 촬영 스케줄에 아빠붕어회원 님들은 평일을 불구하고 이미자리를 채웠습니다.

 

 

 

 

 

아빠붕어가 하는일 이라면 자발적으로 회원들이 스스로 참여하는 단결심은 어느누구도 못말립니다.

 

 

 

 

 

촬영은 일제떡밥&국산떡밥 품질오염도 차이--떡밥으로 인한 물의 오염도--아빠붕어 국산떡밥 캠패인==

 

 

 

 

 

위 토대로 "sbs-tv pd님과 진지하고 세밀하게 단계별로 분석하며 촬영을 하였습니다.

 

 

 

 

 

한마디로 더위는 폭염찜통으로 회원들은 비지땀을 흘리며 4시간 동안 촬영을 끝까지 함께 하였습니다.

 

 

 

 

 

일본떡밥 구르텐이 수질 환경오염에 심각하는 것은 낚시인이면 누구나 아는사실..

 

 

 

 

 

아빠붕어는 사이트 초창기부터 국내낚시웹진 최초로 일본낚시용품불매 운둥 강경히 하였습니다.

 

 

 

 

 

sbs-tv와 아빠붕어는.. 이날 수질 환경오염의 자료를 정확히 분석 하고 "일본떡밥불매와국산떡밥 캠페인"

 

 

 

 

 

청수양어장 낚시인으로 인한 떡밥오염을 대처하는 정화시설 탐방등으로.,,1차촬영을 마침하였습니다.

 

 

 

 

 

 

 

아빠붕어는 일본낚시용품을 척결합니다.

 

 

 

 

 

다음 이틀째날 2차촬영(외래어종퇴치운동)sbs-tv와 아빠붕어는 "공주 우목지"에서 다시만났다.

 

 

 

 

 

이날도 역시 불볕더우기승은 더했다 과연 회원님들이 이더위에 협조를 해줄까? 걱정도 했다.

 

 

 

 

 

그러나 현장에 도착을하니 사람이들이 옹기정기 웅성히 모여있었다,,다가가 어떻게오셨냐 하니..

 

 

 

 

 

아빠붕어 sbs-tv 촬영있다기에 만사제치고 참여했습니다.,,상류에 가보니 이미 대전/공주/용인에서

 

 

 

 

 

아붕회원님들이 여러님들이 자리를 채워주셨습니다...이순간 또다시 아빠붕어의 협동 단결심에 감동 물결이었습니다.

 

 

 

 

 

sbs-tv 팀도 아붕의 협동단결심..준비성을 보며..지금까지 촬영을 해봤지만 ,,이렇게 매끄러운 진행..협동심에

 

 

 

 

 

놀라움 이라며 아빠붕어 회원님들의 대한 모든 것을 격찬 해주셨습니다.

 

 

 

 

 

역시 1시부터 시작한 .,,"외래어종 퇴치하는 낚시운동""우목지사장님 외래어종 비교분석"회원들 환경운동"

 

 

 

 

 

장장 4시간정도 시간소요 찜통 더위에 열정의 혼신으로 연이틀 sbs-tv"물은 생명이다"촬영을 마침하였습니다...

 

 

 

 

 

[낚시웹진-아빠붕어]는!!!

 

 

"위 모든 것은........아빠붕어가 낚시업활성화 위한 노력과,,낚시환경/일본낚시용품 불매등....

 

 

작은 하나부터 아빠붕어로 인한 진정한 낚시문화 초석이 될 수 있다면 진정한 열정으로 노력합니다"

 

 

[낚시업-동반자]

 

 

아빠붕어는....낚시업계 낚시인/낚시터/낚시조구사 관련된 낚시업에 반드시 진정히 이바지 하는 아빠붕어가 될것입니다.

 

 

아빠붕는 낚시업 관련된 모든이와..현재와 훗날 ..진정한 동반자와 함께 진정한 아빠붕어가 되겠습니다.

 

 

아빠붕어는 기존 상투적 개념의 낚시사이트 운영을 완전히 탈피하여 보수적 성향으로 소신 것 운영하겠습니다.

 

 

[낚시업/여론/民心]!!!

 

 

아빠붕어는 이제...날이갈수록 자연스례 낚시업관련된 곳에서 낚시업/언론/낚시인 모두가 아빠붕어를 성원하고있습니다.

 

 

아빠붕어는...가족(家族)입니다...낚시로인한 취미로 가족행복 첨병 청량음료 역할을 해나겠습니다.

 

 

낚시가족 협동민심은 이제 아빠붕어입니다..."아빠붕어는.. 계속 진보 전진합니다"

 

 

"1차2차 촬영에 동참해주신 모든회원님들..그리고 아빠붕어함께 힘써주시고 애쓰신 sbs-tv촬영팀pd님께 감사드립니다"

 

 

 

 

 

[종합취재]

 

 

 

 

 

:내용:sbs-tv 물은생명이다 8월3일~4일 다큐 아빠붕어 합동제작

 

 

 

 

 

:일시:2005년 7월20일!21일(이틀)

 

 

 

 

 

:장소:1차/시흥 청수양어장..2차:공주 우목지(아붕회원터)

 

 

 

 

 

:참여:아빠붕어회원 다수

 

 

 

 

 

:방송일자:sbs-tv 물은 생명이다-1차방송-8월3일 오전 11시30분 / 2차방송-8월4일 오전11시30분

 

 

 

 

 

 :방송 합동:낚시웹진 아빠붕어-sbs-tv ***동영상 감상=>하기 "클릭"

 

 

 

 

 

{자료실을 다 보셨으면 본 브라우저를 닫으십시요}

 

 

 

 

 

 http://www.fishnak.co.kr    E-MAIL : fishnak@fishnak.co.kr

 

 

 

 

 

휘시낚     [아빠붕어] 취재 : 붕 깨 비

 

 

 

 

 

 

 

 

 

 

 

 

휘시낚  [456 - 931] 경기도 안성시 양성면 동학리 629    아빠붕어
[fishnak@fishnak.co.kr]  [H.P:011-356-8754]
Copyright ⓒ  2002   휘시낚    아빠붕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