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 휘시낚 아빠 화보조행기 >  장소 : 안성/장광낚시터 [ 2004.5,1~2일]아빠가족왕위전

 

 

 

 

[아빠붕어 가족왕위전]..마지막 기회..!!!

 

 

 

 

 

왕위진 장광에서 아빠붕어 정출에 이어...

 

 

 

 

 

왕위전 이레..말그대로 227명 이라는 진정한 民心의 물결이 이어졌습니다.

 

 

 

 

 

아빠붕어가 낚시웹진 사이트중에 행사 인원 선두 주자로 우뚝 섯습니다.

 

 

 

 

 

오늘 이시점에서 진정히 꼭,,,,,,하고픈 말이 있습니다.....................................!!!!!

 

 

 

 

 

이제 ,,,웬만큼 다아는일........"한가족을 얼룩진 상처로 아프게 하고 "이제와서 뜬금없는 멧세지가" 용서가 될까요!!!

 

 

 

 

 

이제야 말을 하렵니다.,,그렇게 아빠붕어를 ,,,,같은  업종에서 상업적인 수단으로 아붕을 "음해"를 하고.

 

 

 

 

 

사리사욕으로 (낚시터/낚시업)관련된 광고를 무자비한 욕심에   ...연관된 주위 부류들이..

 

 

 

 

 

추호도 용서가 안되는 .치사하고 잔혹한 일들... 아붕싸이트를 문을 닫게 할려고 비인간적  "운영자"가족"아내를  넷상에...

 

 

 

 

 

말그대로 여자의 "중요한 부위를" 걸(?)보다 못한 여자로 취급을 하고........그 부위에" 말로 형용하지 못할..

 

 

 

 

 

방법으로 ,,아내가"정신병원" 병동에서 치료를 받아야할 한이된 눈물 "분노가 있었습니다"

 

 

 

 

 

하다못해...고소 고발한 싸이버 수사대에서 까지 조차 ,,이렇게 한가족을 ...잔인히 무너지게 하는 이런 인간 말종은

 

 

 

 

 

처음이라 했습니다...사이버 수사대에서 까지..잡으면 용서 해서는 안된다 했습니다.

 

 

 

 

 

이제 일은 다끝났습니다...범인 윤곽 흘리리고간 자료들,,다알고 있습니다.

 

 

 

 

 

왜요,,,,,,,,,,두려우신가요,,당신을 추적 못할줄 알았나요.."만약 회원님들 아내가 넷상 한켠에 그런 취금 받았을때"..

 

 

 

 

 

당신같은  범인에게 그런 개취급을 넷상에 했다면,,,범인님 ,,당신은 가만히 참고 있었겠나요!!!

 

 

 

 

 

아마 당신 같은 사람도 지구 끝까지 ,,,라도 범인을 잡았을 것입니다..남에게 눈물 흘리면,,

 

 

 

 

 

당신 눈에는 피눈물이 안나올줄 믿나요......세상을 ...그리 살면 안됩니다"..

 

 

 

 

 

진정한 동반자는..끝은  ,,,,가식과 허상이 아닌...,,진정한 건승이 있습니다.

 

 

 

 

 

그렇게 아빠붕어가 진정히 발전 하는것이..그리 당신 먹고 사는데 ,,,그렇게 지장이 있나요..

 

 

 

 

 

왜...비교도 안된다는 아빠붕어가 왜..두렵나요......그래두 본인 한짖이라 불안 한가요!!

 

 

 

 

 

그래서 "남에 전번으로 사죄하면 용서 해주겠냐구",,멧세지를 보냈나요...............!!!

 

 

 

 

 

어느 연속극 대장금 ,,대사 한귀절 처럼 "두려운가요"........그럼 아에 그런 짖을 하지 말아야 했습니다.

 

 

 

 

 

그런짖을 하여 아붕사이트를 없애기 위해 "총대"를 매셨나요.

 

 

 

 

 

그런다고 운영자 가족을 음해 하면 "충격에 아빠붕어가 문을 닫을줄 알았나요"

 

 

 

 

 

아빠붕어가 부족함 점도 많지만 결코,,,진정한 民心,,이 있다는 것 명심하기를 바랍니다.

 

 

 

 

 

"분명히 아세요...진정한 사죄를 한다면 ,,,,,방법이 틀렸습니다......"마지막............기회를 드립니다."

 

 

 

 

 

"스스로..(과천서)"자수"하세요... 죄의 대가를 받으세요.....그것이 당신 가족을 위한 마지막"기회입니다"

 

 

 

 

 

당신과..나와 스친 이 있기에 ,,최후 ...당신께 배려 하려 합니다.("포토 그림을 보시고 ..글이 이어집니다")

 

 

 

 

 

 

 

 

 

 

그리고,,,,,,,,잘난 것 없는 "아빠붕어"이지만 그런식으로 아빠붕어를 "음해"해서 먹구 살려구는 하지마세요.

 

 

 

 

 

한없이 부족한 아빠붕어 이지만 "아빠붕어 마음(心)을 배우시고 헤아리세요!!

 

 

 

 

 

그리고 같은 동반업에서........

 

 

 

 

 

아빠붕어를 ..동네북을 치듯이 아붕을 상업적 비방하여 먹구 살려구 하지마세요,

 

 

 

 

 

광고 영업하실 때,,,[아붕조회횟수][아붕회원수][사이트 연혁],,,거론 들먹이지 마세요,,,부탁 합니다..

 

 

 

 

 

그네들이.....백날 그런 이야기 해봐야 ...진정으로 음/양으로 "民心"으로 움직여 주진 않은 [허상 수치]는..

 

 

 

 

 

아무런 영양가 의미가  없습을 말하고 싶습니다.(낚시터에서 직접 확인하세요)더이상.......입니다.

 

 

 

 

 

왜,,,그리고 별 것도 아닌 사행심도 아닌 아빠행사에......民心,,의 물결을 조금이라도 직시하기를 바랍니다.

 

 

 

 

 

다시금 부탁 합니다...( 아빠메인화면 공지사항 옆/지금은실시간(195번 가슴아픈 글"내용"을 보세요")

 

 

 

 

 

또한 ,,,,,,,,,아빠붕어는..民心의 성원이 그러한 만큼...한편으로는 더욱더 겸허히..진정한 신문고 목소리를

 

 

 

 

 

경청하고 수렴할줄 아는....아빠붕어가 되어야 합니다...

 

 

 

 

 

참여자 모든이 한사람마다 다 충족을 해줄수는 없지만...한사람의 소리가 전체 흐름이 아니라 해도..

 

 

 

 

 

아빠붕어는 그 한목소리를 더욱더 중요시 하고 존중하는 마음을 갖겠습니다.

 

 

 

 

 

그것은 바로,,,단 한사람이라도 소중한 사람입니다.

 

 

 

 

 

앞으로 ,,,,,아빠붕어는 반드시 낚시업계에서 ,,가족을 위한 사이트로 이세상 존재할것입니다.

 

 

 

 

 

아빠붕어가 중시 하는 것은,.,넷상에...행사기록 결과를 ..허상 기록이 되어서도 아니됩니다.!!

 

 

 

 

 

사행적인 행사는 반드시 배제하고....가족위주 행사로 더 성실히 수행 하는 아빠붕어가 되겠습니다.

 

 

 

 

 

끝으로 가족 장광 왕위전 참여 해주신 가족 님들께 머리숙여 감사를 드립니다.

 

 

 

 

 

아빠붕어는 ,,,가족입니다..이세상에서 가족사랑으로 기억될 수 있고,,

 

 

 

 

 

조금이라도,,가족을 소중히 하는 낚시웹진 "아빠붕어" 있었다는 작은 "획"이라도 긋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종합취재]

 

 

 

 

 

:내용:아빠붕어 가족왕위전

 

 

 

 

 

:장소:안성 장광낚시터

 

 

 

 

 

:왕위전 내용;1위 다사랑님 2위유영운님 3위 이종석님 동네기자님 5위 정해준님 6위 윤명선님 7위 쵸이스님

 

 

                    8위 이효섭님 9위 아싸가오리님 10위 똥돼지아빠님

 

 

 

 

 

: 참가인원: 227명(가족동반)...진정한 민심 참여..

 

 

 

 

 

[알림]

 

 

:나머지..시상/인물/어린이대회...차후 실시간 조황에서 볼 수 있습니다.

 

 

 

 

 

 

 

 

 

 

 

 

 

 

:

 

 

 

 

 

 

 

 

 

 

 

{자료실을 다 보셨으면 본 브라우저를 닫으십시요}

 

 

 

 

 

 http://www.fishnak.co.kr    E-MAIL : fishnak@fishnak.co.kr

 

 

 

 

 

휘시낚     [아빠붕어] 취재 : 붕 깨 비

 

 

 

 

 

 

 

 

 

 

 

 

휘시낚  [456 - 931] 경기도 안성시 양성면 동학리 629    아빠붕어
[fishnak@fishnak.co.kr]  [H.P:011-356-8754]
Copyright ⓒ  2002   휘시낚    아빠붕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