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 휘시낚 아빠 화보조행기 >  장소:  [ 2005.7월3일 아빠붕어가족클럽전]

 

 

 

 

[2005년 아빠붕어 가족클럽전]

 

 

 

 

 

아빠붕어 클럽팀이 다시 모였습니다...

 

 

 

 

 

오랜만에 모인 이 자리에 화기애한 오붓한 한식구 모임이였습니다.

 

 

 

 

 

비오는날에 편안함으로 보고픈님들 얼굴한번 뵈었다는 마음으로 행복했습니다.

 

 

 

 

 

비오는 궂은날에도 많은이가 찾아 주심은 아붕의 협동심과 사랑에 감사를 드립니다..

 

 

 

 

 

 

 

 

아빠붕어 클럽팀은 순수히 말그대로 특별한 규제 없는 자율적인 아빠붕어회원들로 구성된 친목모임입니다.

 

 

 

 

 

그동안 평시 회원들과 신규클럽팀 가입자님들이  가끔 잘 묻는 말에... 실시간클럽팀이 뭐에요!!!

 

 

 

 

 

우선 아빠붕어회원으로 서로 좋은 사람끼리 같은지역..우연한 만남으로..마음에 있는분끼리..

 

 

 

 

 

3명이상 모임 단체가 구성되여 아빠붕어사이트 소속으로 클럽팀단체로 아빠붕어에 등록합니다.

 

 

 

 

 

아빠붕어 클럽팀이란!!!! 신규 클럽팀 회원님들께..알립니다..

 

 

 

 

 

 낚시만 전문기술로 하는,,카메라/디카소지/조행/화보편집제작 오로지  낚시다니고 실시간취재/낚시 하고,.

 

 

 

 

 

데스크에 알리고 실시간 취재 때문에 일부러 낚시가고..데스크에서 일일이 어디낚시터 가라 뭐해라..간섭 구속 하는..

 

 

 

 

 

그런 클럽팀이 일체 아님을 말씀드립니다...그냥 회원으로 서로 좋은 사람끼리 낚시를 다닌다 생각하면 됩니다.

 

 

 

 

 

아빠붕어 회원팀으로 ..아빠붕어행사(정출/왕위전)등에..자율로 참가하시면됩니다..

 

 

 

 

 

클럽팀 님들은 행사에도 편히 낚시만 하시면됩니다..행사는 제반사항은 본부 데스크에서 행사 인력진행을 다합니다.

 

 

 

 

 

다른 유형처럼..자기 생업 본업있는 회원님들에게 그러 한 자체도 부담소지가 될 수 있으므로 이점도 자율입니다.

 

 

 

 

 

아빠붕어클럽팀은 말 그대로..순수한 좋은 사람끼리 만난 모임 단체입니다..

 

 

 

 

 

데스크에서 자체행사/낚시터행사 있을 경우ㅡㅡ아빠붕어소속  클럽팀이므로 협조사안 요청도...

 

 

 

 

 

클럽팀 자율권에 맡기게 됩니다....이점도 강제성이 없습니다.전문성 실시간팀 이기보다..순수한 모임단체입니다.

 

 

 

 

 

낚시를 전문적으로 기술하는 취재 화보/조행/포토하는 전문 실시간팀 아니므로 신생회원팀은 조금도부담갖지마세요

 

 

 

 

 

클럽팀은 아빠붕어회원으로,,단체를 만들어 회원활동을 하고 있다고만 생각하면 됩니다.

 

 

 

 

 

그러므로 데스크와도 편하게 스스럼없이 자율로 지내며,,아빠붕어에 가족형제 같은 친목클럽 모임입니다..

 

 

 

 

 

데스크에서는 어느팀이든,..편하게 평정있게 대하며..어느 낚시터를 자주가든,..그 모든점도,,간섭없는 자율입니다.,

 

 

 

 

 

위..모든 것에 아빠붕어회원팀 활동 하며,,,때론 음으로 양으로 ,,여러 낚시사이트중!!!!!

 

 

 

 

 

회원님들이..아빠붕어와 인연되여 아빠붕어에서 노력하여 낚시조구 감사한 협찬으로  행사/클럽전/넷온라인 통하여,,,,

 

 

 

 

 

크든 작든,,소모품 지원과,,,낚시행사 재미로 ,때론 행운품도 얻고,,한가족 다복한 아빠붕어 한마당에서 회원으로

 

 

 

 

 

한가족 처럼  낚시취미 즐기며 자기모습 사진 추억 만들어 간다 생각 하며..아빠붕어에서 지내시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타웹과 차원을 달리하는 ..넷상이든,,행사이든,,작은 것부터 회원에게 노력 성심 다하는 아빠붕어 마음입니다.

 

 

 

 

 

내 보임은 아니지만,,그래두 아붕이 웹중에 회원에게 성심을 다하는 사이트..편하다는 말씀이 감사한 마음입니다..

 

 

 

 

 

 

 

아빠붕어 클럽팀과 같이 한 하루 좋은 추억되었습니다.

 

 

 

 

 

아빠붕어는 이제..더욱더..다양한 낚시정보를 위하여 낚시 전문 활동하는...포토/화보/낚시전문취재진  

 

 

 

 

 

실시간팀도 모집 구상중입니다..."회원님들 중에..포토편집-가능한자/디카/낚시시간 여유자"데스로 연락주세요.

 

 

 

 

 

이제는........웹 낚시사이트는,,낚업계 경기 불안으로,,이제 기존방식 구태연한 운영은 완전히 달리해야합니다

 

 

 

 

 

낚시웹 아빠붕어는 ,,.지금까지 기존 사이트 낚시업 상거래 방식을 차원이 다른 운영을 계획구상 중입니다....  

 

 

 

 

 

아빠붕어는,,,사이트 운영 현안도 아빠붕어가 책임 져야할 몫을 해쳐 나가야할 임무입니다.

 

 

 

 

 

온라인 넷상모든회원들이 뛰놀며 즐기는 "아빠붕어"한마당을  존속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합니다..

 

 

 

 

 

"사이트 하기전 다른 낚시웹 회원 일시에 사이트운영 경영에"회원일 때와  입장과..직접웹운영 입장을  돌아봅니다."

 

 

 

 

 

아빠붕어 웹운영산적한 해야 할 일이 많습니다...온라인상에 많은 회원이 접속을 하고 공유하는 사이트입니다..

 

 

 

 

 

어디나 웹 온라인상 흐름있습니다...아빠붕어도 시행 운영 과정에서...지금 이대로 운영 소신 색깔을 분명히 합니다.

 

 

 

 

 

아빠붕어에서 회원들이 넷상에 편히 즐기는넷상에  한마당인 아빠붕어입니다..

 

 

 

 

 

 

 

수목원(가든)사장님과 운영진 모습

 

 

 

 

 

한마당 멍석이 마음에 들고..좋으면 아빠붕어와 같이 하시면 됩니다..또한 본인이 ..아붕 한마당이 마음에 안들면..

 

 

 

 

 

마음에 드는 웹 한마당에서 노닐면 되는 것입니다...최근 일부회원도 강퇴 됏다가..다시 원상복원된 일이있었습니다.

 

 

 

 

 

그중 일부 회원 강퇴중에는....낚시터에서 낚시를 하다..무슨 건설적인 건의가 아니라..낚시터 쥔장을 모욕..

 

 

 

 

 

수년간 피땀흘려 운영해온 낚시터.. 수많은 사람이오가는 낚시터를 야비히 감정적으로...

 

 

 

 

 

안좋은 쪽으로 넷상에 여론 몰이 하여 흠집을 낼려는 의도...이점은 진정한 건의안이 아닙니다.

 

 

 

 

 

아빠붕어에서는 지금것 낚시터를 害(해) 하고 난무한 꼬리 리플로 도배되는 욕을 즐기는..일들이 단 한건도 없었습니다..

 

 

 

 

 

이 점은 아빠붕어에 강경한 소신을 잘 알기 때문입니다...진정한 건의 안은 직접 쥔장에게 직접 따져야 합니다.

 

 

 

 

 

말 그대로 누가 어느? 낚시터 가자 할 때 응~ 나는 그 낚시터 싫어 안갈래,,그래 난 좋은데..~~나는 갈래..

 

 

 

 

 

바로 이점입니다...본인이 좋으면 가면 되는 것입니다...본인이 싫으면 안가면 되는것이고!!!!

 

 

 

 

 

낚시사이트도 여러웹중에 본인이 마음에 들면 회원으로 온라인/오프라인 활동하면 되는것이고..

 

 

 

 

 

본인이 마음에 안들고..다른 웹이 더 좋으면.....편히하면됩니다...본인이 낚시터도 마음에 드는곳에 가는것처럼..

 

 

 

 

 

그런 사람들 때문에 낚시터 운영 안하나요,,또한 온라인상 낚시웹도 마찬가지 똑같은 이치입니다.!!!.

 

 

 

 

 

그런 사람들이..낚시터사장/사이트 운영자 되면,,최고 웹운영자/사장님 될 것 같나요??? 천만에 입니다.

 

 

 

 

 

입장을 바꾸어 ,,상대를 조금도 헤아리지 않고..오로지 부정적 불평만 일삼는 사람은,,의미가 없습니다..

 

 

 

 

 

 

 

운영위원 허허심님도 오랜만에 함께했습니다.

 

 

 

 

 

낚시터를 나쁘게 희석욕설  해당된 회원들.. 그런글 보구 "아빠붕어 회원 얼마전 아붕수칙데로 "강퇴"조치했습니다.

 

 

 

 

 

일부 강퇴된 회원들 중에..생각해보니 내가 잘못한 것 같다..생활을  유화적 긍정적인 마음을 갖겠다..하여..

 

 

 

 

 

`강퇴된 회원을 다시 복원을 하였던 있었습니다..앞으로 아붕은,,이점 만큼는 좌지우지 않을것입니다..

 

 

 

 

 

아빠붕어는 운영에 일일이 모든 것에 연연 할 수 없을 충분히 시행 경험했습니다..

 

 

 

 

 

아빠붕어 가족 한마당에서...욕심/영웅/ 뭐든지 부정적인/매사 트집 사고방식...구구절절 불만이 한도 끝도 없는 회원은....

 

 

 

 

 

어떠한 경우든.......가족 한마당을 위하여..아붕 운영 구심점은 단호 강경합니다...

 

 

 

 

 

경기 불황으로..여려운 낚시업(낚시터)과 웹사이트들..진정히 더불어 하는..윈윈 전략을 서로 협조 해야합니다.

 

 

 

 

 

이제..아빠붕어는 새롭게 달라집니다..감사히..낚시업계에서 서로윈윈 전략을 위해 방안 투자확대를 하고있습니다.

 

 

 

 

 

또한 낚시터 상거래도 마찬가지입니다...아빠붕어가 낚시터에 장단점의 대한 몫을 판단 하여 편안한 동반하면됩니다.

 

 

 

 

 

아붕이 모든 사람에게 다 좋을 수는 없는거겠지요..싫으면 그만인 것을..낚시업 누구든 적을 만들어서는 안되는 인지상종!!!

 

 

 

 

 

매사에 자기자신이 제일 잘난 것처럼조금도 돌아보지 않고.. 상대를 헐뜯고 약점 비방 욕을 하고 해봐야 ..

 

 

 

 

 

본인에게 돌아가는 것은 진정하지 못한 "공허한 메아리'뿐입니다...,그런 사람은 별로 친하고 싶은 않다는 대중적 "평"

 

 

 

 

 

아빠붕어는 가족입니다...........편안한 마음으로 운영하겠습니다.

 

 

 

 

 

아빠붕어가 좋은 회원님들이..넷상에서든..오프라이든....아빠붕어가 있는 그날까지..!!

 

 

 

 

 

아빠붕어에서 낚시로 인한 추억을 만드시기를 바랍니다..

 

 

 

 

 

아빠붕어는...낚시가좋고...가족과 낚시인에게..삶과 사랑이 깃든 사이트로 노력 하겠습니다..

 

 

 

 

 

아빠붕어가 영원하기 위하여 회원님들의 진정한 사랑이 필요합니다.(좋은글/조행/리플 많은 참여 부탁드립다)

 

 

 

 

 

부족함이 많은 아붕이지만  진정한 사이트로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종함취재]

 

 

 

 

 

:일시:2005년 7월23일

 

 

 

 

 

:장소:수목원(가든)낚시터

 

 

 

 

 

:내용:아빠붕어 가족/클럽팀 친목전

 

 

 

 

 

:경기결과: 개인전-1등/물안개님.2등/붕장어님.3등/대박님.4등/어심님. 5등/도찌아찌님/도래섬님 공동5위

 

 

 

 

 

:팀우승: 1등/어화둥둥팀(1승 우승컵).2등 인천세월팀.3등:붕어천국팀

 

 

 

 

 

:알림: 아빠붕어 발전을 위하여=>운영위원 두분이/추천 승급되었습니다.祝하드립니다(운영위원=>(도래섬님/벤뎅이님)

 

 

 

 

 

"나머지 인물 사진은...차후,,[실시간]공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자료실을 다 보셨으면 본 브라우저를 닫으십시요}

 

 

 

 

 

 http://www.fishnak.co.kr    E-MAIL : fishnak@fishnak.co.kr

 

 

 

 

 

휘시낚     [아빠붕어] 취재 : 붕 깨 비

 

 

 

 

 

 

 

 

 

 

 

 

휘시낚  경기도 의왕시 내손동 791번지 104동-1601호   아빠붕어
[fishnak@fishnak.co.kr]  [H.P:011-356-8754]
Copyright ⓒ  2002   휘시낚    아빠붕어   All Rights Reserved